• 고객문의
  • 1:1맞춤상담
  • 수정작업 견적상담
  • 홈페이지 구매혜택
  • 홈페이지 구축사례
  • 카카오 플러스친구 상담
  • 카카오 플러스친구 상담

메신져구매상담

  • 네이트온 상담

고객센터

개인정보 보호정책

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
 - 성명, 아이디, 비밀번호, 연락처(메일주소, 휴대폰 번호)


②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

 -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·광고에의 활용


 -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,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,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, 접속빈도 파악,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


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
   가.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

       •- 부정이용기록 ◦보존 이유 : 부정 이용 방지
         ◦보존 기간 : 1년


   나.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

 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    •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◦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      ◦보존 기간 : 5년

    •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◦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      ◦보존 기간 : 5년

    •-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◦보존 이유 : 전자금융거래법
      ◦보존 기간 : 5년

    •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◦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      ◦보존 기간 : 3년

    •- 웹사이트 방문기록 ◦보존 이유 : 통신비밀보호법
      ◦보존 기간 : 3개월


필수입력 아이콘표시는 필수 입력사항 입니다.

고객문의 테이블
분류를 선택해주세요.
수정/삭제 확인시 사용됩니다.
답변을 이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문의 처리 내용을 문자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http://
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